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리 테스트 : 동물로 보는 스트레스 수치

심리 테스트/기타

by 별을쫓는사람 2020. 2. 13. 17:30

본문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집에서 뒹굴이 하다가 심심해서 심리테스트를 검색한 당신

 

혹은 시간은 보내야 되고 그런데 시간은 막상 흘러가지 않아 고민인 당신 당신을 위해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재미로 보는 심리 테스트 혹여나 안 좋은 결과가 나와도 재미로 보는 테스트이니

 

꼭 다 믿지 말고 재미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혹여나 했는데 나랑 진짜 맞다 싶으시면 !!! 신기방기!!!’ 하고 넘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친구랑 같이 해도 좋고 연인이랑도 같이 해봐도 좋은 스트레스 수치 보는 심리테스트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Q. 자아 당신은 상상한다.~~ 상상의 나라로 간다.~~ 자신이 묶여 있는 동물이라고 상상해봅시다.

 

다음 중 어떤 동물이 가장 자신의 이미지와 비슷하다고 생각 드는지

 

너무 고민하지 말고 이거다 싶으신 거 고르시면 됩니다.

 

1. 우리에 갇혀 있는 호랭이

 

2. 목줄 묶여 있는 개

 

 

3. 새장에 갇혀 있는 새

 

4. 철장에 갇혀 있는 햄스터

 

5. 수도에 갇혀 있는 거북이

 

자 당신의 선택은 무엇이 될 건지 저는 이미 골랐는데 어떻게 고르셨나요?

 

 

 

 

 

 

 

 

 

1. 우리에 갇혀 있는 호랑이

1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지루한 일상 자체가 스트레스라고 생각하는데요.

 

맹수인 호랑이는 자신의 에너지를 분출하지 못하고 있음을 말하고 있는 겁니다.

 

너무나도 평범하고, 지루한 일상에서 항상 부족함을 느끼지는 않았을까 라고 예상합니다.

 

뭔가 전력투구를 할 수 있는 일과 활동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헬스에 돈을 질러 다니는 것도 좋은 생각일 거 같고 반면 흔히 신조어로 일탈이라는 것을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일탈=이상탈출) 단 일탈을 하되 나쁜 짓을 하는 것이 아닌 착한 짓, 남들한테 피해가 가지 않는 짓을 해야겠죠?

 

2. 목줄에 묶여 있는 개

2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하고 싶은 일보다 해야 할 일을 우선시하는 자신에게 화가 난 상태입니다.

 

충실한 동물인 개 시골집에 가면 어느 곳이던 개가 집을 지키고 있는 광경을 볼 수 있는데요

 

이처럼 충실한 개를 선택한 사람은 스스로 욕구를 억누르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하고 싶은 일보다 다들 어쩔 수 없이 해야 할 일에 치여 다들 바쁘게 살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내린 해결 방법은 주말이라도 쉬는 날에 자기가 진짜로 하고 싶었던 거

 

가령 잠자기, 요리하기 더 나아가 옷 사기를 하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돈을 쓰지 말구요.ㅎㅎ

 

 

 

 

 

 

 

 

 

3. 새장에 갇혀 있는 새

3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자신의 격한 감정을 주체할 수 없는 사람입니다.

 

하늘을 보면 날아다니는 이 자유로운 새를 선택한 사람은 스스로 느끼는 감정과 느낌을 억제하고

 

자신의 내면을 걸어 잠그고 있습니다.

 

내면에서 분출되는 격한 감정을 억누르면서 그 감정을 폭발시킬 시킬 곳이 없어 속상할 거 같은 당신

 

해결방법은 자신이 진짜 믿고 있는 친구 혹은 애인에게 한 번쯤은 자신의 속 마음을 털어놓아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야 상대방이 나의 진짜 감정을 알 수 있어 서로 편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계속해서 감정을 숨기고 살면 서로서로 힘들잖아요. 아니면 노래방에 가서 주체 못 하는 감정을 소리 지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4. 철장에 갇혀 있는 햄스터

4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언제나 느끼는 불안감이 스트레스로 발전합니다.

 

햄스터 하면 작고 귀엽지만 햄스터 입장에서는 다른 거보다 작아서 항상 불안감을 느껴 구석에서 자는데요.

 

(지극히 제 생각입니다.) 해결책은 어디 마음 둘 곳을 찾아보거나 마음을 터 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 혹은 사람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거 같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사람이지만 사람이 안 되면 넷상 혹은 게임을 하면서 나의 생각을 잠시라도 안녕~~ 하는 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일 거 같습니다.

 

 

 

 

 

 

 

 

 

5. 수조에 갇혀 있는 거북이

5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게으른 자신에게 화가 난 상태입니다.

 

분명 몇 시간이 흘러도 같은 자리에 있는 느린 거북이 움직임이 느린 거북이를 선택한 것은 자신의 게으름을 떨쳐버리고 싶은 것인 거 같습니다.

 

뭘 하든 귀찮아즘이 심해서 미루고 흔히 나중에 하지 뭐’라는 말을 자주 해서 스스로에게 화가 난 상태라고 합니다.

 

해결책은 목표를 정하고 그것을 해결하는 혹은 행동으로 옮기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행동은 했는데 해결되지 않아서 실패다’라고 생각한다면 행동을 옮긴 거만 해도 대단하고 칭찬받아야 할 일입니다.

 

아니면 요즘에 많이 쓰는 스마트폰에 플래너를 설치하여 하나씩 해결하여 지우는 맛을 느끼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오늘의 스트레스 수치 심리테스트 재미있으셨나요?

 

저는 개를 선택했는데 저랑 다르네요...

 

그럼 오늘의 심리테스트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good luk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